행복매일신문
엔터테인먼트여행·컨벤션
여행박사, 휴가철 일본여행 할인이벤트7~9월 성수기, 하우스덴보스 등 저렴하게 숙박
김문배  |  shoppius@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7.15  10:49:3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여행박사가 싸게 가는 여름휴가 일본여행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싸게 가는 여름휴가 ‘일본여행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휴가 어디로 갈까 고민 중이라면 가성비 갑 일본 규슈를 노려보자.

여행박사가 내놓은 ‘대인배 할인 숙박 이벤트’를 이용하면 해외여행 성수기 시즌인데도 7~9월 호텔과 료칸을 1인 1박당 최대 3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동행자가 늘어나면 할인 폭은 더 커진다.

직장인 휴가와 여름방학이 몰리는 7월말 8월초와 추석 연휴는 국내외 어딜 가나 숙박비가 비싸다.

성수기 특가가 적용되기 때문인데 이럴 때 나온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않는 것이 싸게 가는 해외여행의 비법이다. 이벤트를 활용하면 해외여행도 국내여행보다 싸게 갈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여행박사는 구마모토현 숙박에는 1인당 3만원씩, 나가사키나 사가현 숙박에는 1인당 2만원씩을 지원한다. 두 사람이 2박3일 규슈여행을 한다면, 구마모토 1박으로 1인당 3만원씩 6만원, 나가사키나 사가 숙박시 1인당 2만원씩 4만원 총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마모토에서 4인용 료칸을 이용하면 아낄 수 있는 비용은 1박에 12만원이나 된다.

그동안 일본여행시 망설였던 가격대가 나가는 온천 료칸이나 하우스텐보스 유럽풍 호텔을 저렴하게 묵어 볼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보아도 좋겠다. 여행박사 일본 전문 플래너가 추천하는 대인배 할인 규슈여행 베스트 여행지 3곳을 소개한다.

◇네덜란드 테마파크…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

일본 속 네덜란드 마을 하우스텐보스는 풍차가 돌아가는 테마파크. 유럽풍 건축물과 일 년 내내 화려한 꽃들의 향연이 싱그럽다. 9월초까지 진행되는 여름 축제 물의 왕국은 대형 워터파크와 180m 워터슬라이드로 피서객 맞이 준비를 끝냈다.

독특한 콘셉트로 지어진 하우스텐보스 내외 호텔에 숙박하는 것은 방문객들의 로망. 일본에서도 가장 어름답다는 일루미네이션에 여름밤이 황홀해진다. 고풍스런 암스테르담호텔은 하우스텐보스의 중심에 위치해 편리하고, 헨나호텔은 로봇인형이 체크인을 처리하는 첨단 시스템이 신기하다.

◇3가지 기쁨이 가득한…사가현 우레시노

‘우레시노’라는 명칭의 어원은 ‘아, 기쁘구나’에서 비롯됐다. 그 유래와 별개지만 여행객은 우레시노에서 3가지 기쁨을 만난다. 매끈한 온천수로 피부 미인이 되어 기쁘고, 향긋한 녹차향기에 잔잔히 마음결이 정돈되어 기쁘고, 사케 빚는 질 좋은 쌀밥에 살살 녹는 사가규 한 점에 미소가 피어난다.

이곳은 고요하고 아늑한 시골마을이지만 우레시노엔 이름난 료칸이 많다. 녹차온천 와라쿠엔 료칸, 3만평 부지 일본정원이 멋들어진 와타야벳소 료칸은 자부심을 걸고 정성껏 가이세키 정찬을 내놓는다. 우레시노 온천마을을 산책하는 시간도 참 좋다.

◇마패 들고 온천 순례…구마모토현 구로카와

깡촌마을이라서 뒤늦게 주목받게 된 곳이 있다. 산골마을 구로카와. 온천지대 많은 일본에서 궁벽한 위치로 외면 받았지만 역설적으로 지금은 시간이 머문 마을로 환영 받고 있다. ‘온천 마패’를 사면 구로카와 20여 개 료칸 중 3곳에서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 격조 있는 료칸을 순례하다 보면 머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극진한 환대로 감동을 주는 산가료칸을 비롯해 야마미즈키, 유메린도우 료칸 예약률이 높다. 여름에도 청량감 가득한 숲속 마을 구로카와에서의 하룻밤은 돌아와서도 꿈결 같다. 김문배

< 저작권자 © 행복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문배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140-845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14-10 (을지로 3가 326번지) 상지빌딩 1005호  |  대표전화 : 02)2275-0924  |  팩스 : 02)2275-0925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2118  |  사업자등록번호 : 104-86-41933  |  발행인/편집인 : 정우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우택
Copyright © 2011 행복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happyt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