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매일신문
회사 소개
나눔과 동행
장기기증과 헌혈, 입양 등 우리 피를 나누고 몸을 나누는 기사를 다룹니다. 최근에 관심을 끌고 있는 기부, 재능기부, 음식나누기, 자원봉사 등을 중점 보도합니다.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일들입니다.
새터민과 다문화
남한에 정착한 북한출신이 2만명을 넘었습니다. 매년 수천명이 남한으로 오고 있습니다. 또 1년에 수십만명의 외국 여성들이 한국으로 시집을 옵니다. 한국에서 일하기 이주근로자도 수십만명이나 됩니다. 이들에 관한 기사를 가슴으로 다룹니다.
거듭난 삶
자살과 도박, 성폭력, 마약과 알코올, 인터넷 중독과 음란물, 지나친 흡연은 청소년과 가정, 사회를 무너뜨립니다. 이런 일들은 예방을 통해 줄여나가야 합니다. 가정과 사회, 국가, 언론이 힘을 합쳐 밝은 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행복한 복지
국가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게 복지입니다. 복지의 사각지대 없이 국민 모두가 잘 사는 나라를 만들어야 합니다. 장애인과 노약자, 근로자, 청소년, 여성, 학생 등 복지관련 기사를 심층취재 합니다.
글로벌동행
아프리카와 동남아에는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들에게 교육, 문화, 병원치료, 구제와 나눔, 영농기술 및 산업기술 전수, 선교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보도합니다. 도움의 손길도 제공합니다.
정치뉴스
정치와 행정, 노동 환경 사회, 교육 문화 여성 등 각 분야의 중요 소식을 전합니다. 통일관련 정책과 외교 국방뉴스, 글로벌 뉴스도 함께 전합니다. 이들 뉴스는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내용을 먼저 전합니다.
사회뉴스
사회와 노동 환경, 교육과 과학, 문화와 여성 등 사회 각 분야의 아름다운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를 열심히 전합니다. 사건 사고와 부정 부패 등 나쁜 이야기는 되도록 줄입니다. 대신 좋은 뉴스를 전해 우리 사회와 가정이 행복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제뉴스
금융과 재테크, 산업과 기업, 부동산 건설, 소비와 유통, 자동차, IT와 게임 등 다양한 경제뉴스를 착하게 전합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내용을 중심으로 생활 속 뉴스를 전합니다. 착한경제는 시대의 흐름입니다.
엔터테인먼트
건강의약, 웰빙먹거리, 레저와 스포츠, 여행컨벤션, 연예오락, 문화 출판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는 생활의 ‘윤활유’와 같아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고 있습니다.
칼럼오피니언
각 분야의 전문가가 여러분을 행복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전문가 칼럼, 독자칼럼, 기자 수첩을 통해 여러분의 행복한 여행을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칼럼을 통해 세상의 여러 일들을 행복의 관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출판대행
행복매일은 계열사인 행복출판을 통해 여러분의 귀중한 원고를 책으로 출판합니다. 행복과 관련된 책을 중점 출판합니다. 자서전과 교회사 등 각종 원고도 집필합니다. 원고대필을 통해 독자 여러분의 마음을 글로 기록해드립니다.
행복한 글터
독자 여러분의 행복한 글 마당입니다. 행복과 관련된 글을 올리고, 많은 사람과 함께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시나 소설, 수필 등 모든 종류의 글을 자유스럽게 올립니다. 글터에 올라온 글은 단행본 책으로 출판됩니다.
행복한사람들
행복한 사람들이 행복한 삶이나 생각을 소개합니다. 스스로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행복한 일상이나 행복했던 모습을 글과 사진으로 올립니다. 여기에 실린 글도 단행본으로 출판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행복천사들
행복은 나누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공간입니다. 나의 행복을 넘어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주변에는 이런 행복천사가 많이 있습니다.
행복클럽
행복클럽은 행복한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날마다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람들, 다른 사람과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행복클럽은 우리 사회가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행복을 열심히 나눕니다.
행복포럼
행복포럼은 전문가들이 모여 행복에 대한 토론을 하고,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 행복한 소통의 장입니다. 회원은 누구나 포럼에 참가합니다. 행복이 멀리 있지 않고 바로 내 마음속에, 지금 이 시간에 있다는 것을 아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행복한 여행
행복여행은 아내와 남편, 부모와 자녀가 여행을 통해 행복을 키워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행복전문가가 동행해 여러분의 행복을 두 배, 세배 키워줄 것입니다. 우리는 하루를 살아도 행복하게 살아야 합니다. 행복여행이 여러분을 행복하게 할 것입니다.
행복특강
행복특강은 행복한 사람들이 행복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합니다. 행복특강은 유명인사 유명인사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실제로 행복을 체험하고, 나누는 사람들이 행복을 전할 것입니다.
행복핫라인
행복을 찾아주는 전화입니다. 생명의 전화가 자살을 생각 하는 사람들이 벗인 것처럼 행복라인은 행복을 찾는 사람들의 희망입니다. 어렵고 힘들 때 행복라인으로 전화하시면 독자 여러분은 행복에 취하게 됩니다.
행복캠프
행복을 배우는 곳입니다. 아버지학교, 어머니학교 등 특정목적의 학교를 통해 행복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배우게 됩니다. 행복은 다른 사람이 나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행복캠프를 나오면 여러분은 분명 행복할 것입니다.
2012년 5월
행복매일신문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1, 5층 501-B호 (당주동, 영진빌딩)  |  대표전화 : 02)2275-0924  |  팩스 : 02)2275-0925
명칭 : (주)행복미디어  |  제호 : 행복매일신문  |  등록일 : 2012년 5월 15일  |  발행일 : 2012년 5월 24일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2118  |  사업자등록번호 : 104-86-41933  |  발행인/편집인 : 정우택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우택
Copyright © 2011 행복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happytoday.kr